티스토리 뷰

막내 분유를 타려고 준비하고 있는데...

갑자기 이상한 느낌 감지

눈을 뜨게 뜨고 여기저기 살피는데

우유병 젖꼭지가 쫙쫙 찢어져 있네요.

이것도 저것도 다 찢어져 있는 이상황 ,,,,  어쩌지??

그러고 보니 우리 막내 요새 우유먹을때

자꾸 꺼억꺼억 거리더니 이유가 있었네요.

 

당황하지 말고 우리의 새벽친구에게 도움 요청을...

다음날 새벽 바로 가져다주었지요.

우리아기 젖꼭지

이번 새벽 배송은 영~~ 포장지도 어디서 구르다 왔는지 더럽고

뜯자마자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처럼 여기저기 구겨져서 왔네요.

내가 급하니 써야지요. 

더블 하트 9개월 이후로 젖꼭지를 구매했습니다.

 

포장을 뜯고 본 제품

더블하트 꺼는 웬만하면 안 쓰고 싶었는데

막내가 특수분유로 바꾼 뒤 꿀꺽꿀꺽 우유를 먹지 못해서

이것저것 다 바꿔 본 뒤 그나마 잘 적응하는 것이 이브랜드여서

그 이후로 쓰고 있네요...

9개월 이후 사용인데... 곧 9개월이라 LL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손으로 잡으니 Y-cut이 딱 드러나네요

더블하트 젖꼭지 전용브러시

더블하트는 이번에 처음 사용하게 되었는데 

젖꼭지를 장착할 때 다른 브랜드와 다르게

위에서 아래로 끼우듯 넣어야 하는데

 

잘 모르고 내 맘대로 넣다가 몇 번 찢어먹었다는 건 ㅋㅋ 비밀

세척할 때도 전용 브러시로 씻어야 하는데 

타사 다른 것으로 씻다가 또 찢어먹었다는 것도 비밀

그래서 전용 브러시를 급급 급하게 구매했어요.

열탕 소독

이제 아이에게 쓰려면 새 제품을 전용세제로 깨끗이 닦고 

물로 잘 헹군 뒤에

열탕 소독에 들어갑니다.

끓는 물에 5분간 열탕 소독을 진행합니다.

쪽쪽이가 열탕소독 10초이내여서 짧게 끝내려 했는데...

사용법에 5분으로 딱 쓰여있네요.

그리고 UV 소독을 색 변질 등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안 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럼 우리 아기 분유 타서 먹이러 갈게요.

 

오늘도 즐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