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이제 살림을 시작하려 하는데 첫째가 벌써 초등학교에 갈 나이가 되었네요.

너는 도대체 언제 큰거임?!  ㅜㅜ

사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온나라가 떠들썩 하지만 않았다면 벌써 학교에 가서 수업 중이겠지만

코로나로 입학식도 하지 못한 채 집에서 뒹굴뒹굴~ 하다가

23일 등교를 준비하는 마음으로 준비물 챙기기에 들어갔습니다.

예비소집일에 찍어온 준비물 사진을 보며 나름대로 혼자 챙기겠다고 난리 중인데

그 와중에 이것저것 없다며 사달라는 게 더 많네요~

준비물 체크리스트 사진 올려봅니다.^^

 

 

(2020 초등입학 준비물 리스트 및 예시물품)

 

초등학교 입학을 하니 여기저기서 선물을 사준다고 하는데 그중에 제일은 책가방이죠!!

울 첫찌의 책가방은 누구의 선물로 선택되었냐 하면 바로바로 이모!!!!!!!

이모의 빠른 손 리서치로 실용성 좋은 책가방을 골라 집으로 보냈습니다.

어제 결제해서 보낸 듯한데 벌써 도착했네요 (진정한 로켓 배송)

오자마자 자기 꺼라며 가위를 들이대는 첫찌님!!

 

 

 

 

그리고 자랑질의 인증샷 (둘째를 살살 약올리며..) 까지 찍어

이모에게 선물 고맙다는 인사말과 함께 전송하였습니다!

 

 

 

그래도 역쉬 책가방이 오니 초등학생 모든 준비물이 완성된 것 같네요.

앗!!! 미니 쓰레받기와 빗자루가 빠졌네요  ㅜㅜ 

 

그리고 중요한 한 가지는 모든 물품에 이름을 기재해야 한다는 것...

헉~~~~ 

색연필 하나하나 장인정신을 가지고 네임 스티커를 붙여야 하는데

잘못하면 스티커가 서로 붙거나 떨어지는 불상사가 생길 수도....

스티커 부족으로 스티커 붙이는 작업은 패스하겠습니다.

 

 

 

0

 

코로나로 힘든 우리 아이들~~

입학식은 못했지만 너희는 엄연한 대한민국 2020년 초딩 1학년이 되었다!!

학교는 못 가지만 새로운 친구들도 못 만나지만

우리 힘을 내서 가정학습 열심히 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