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 번째 육아의 길을 가고 있지만

새로운 신문물을 득템 하는 걸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그냥 있는것으로 대충 키우는 엄마입니다.

 

옆집 이모가 써보라 준

대박 신기한 컵이 있어서

소개해합니다.

 

원래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저처럼 터울이 떨어지거나

이제 육아를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듯~~

 

우리아이 물컵!!

우선 스테인레스 소재로 15시간 동안 음료의

온도를 유지시켜주며 휴대도 편리하고

360도 모든 방향에서 마실수 있는 컵입니다.

 

컵에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체 스테인레스와 360도 음용 가능한 커버와

중간 커버 그리고 뚜껑이 있습니다.

먼치킨 360도 컵 구성품

그런데 커버와 뚜껑 사이에 저것은 무엇인지 3일 밤낮 고민했습니다.

(일명 중간 커버 :내 맘대로 이름 짓기)

뚜껑처럼 음용 커버와 딱 붙어 있어서

구멍도 없고 컵을 흔들어도 물이 나오지 않는...

뚜껑이 두 개인가?

 

생각할수록 궁금증을 더 유발하는 중간 커버!!

그래서 처음 쓸 때는 저걸 뚜껑으로 사용했다는 ㅋㅋ

궁금한 녀석 중간커버

아무리 찾아봐도 난 너를 ~~

잘 모르겠다는 슬픈 현실에

새벽 배송 우리의 친구 쿠*에 들어가 

아이 이유식 턱받이를 보고 있는데...

먼치킨 다른 제품이 나오길래

아 여기서 찾아봐야지 하고 먼치킨 360도 컵을 검색!!

상세페이지에서 아무리 찾아봐도 스테인레스와

360도 음용 방식과 간편한 세척법만 나오고

 

그래도 비싼 돈 주고 사는 데는 이유가 있을 텐데...

하는 순간 작은 글씨가 딱 보이네요. 

먼치킨 컵 음용방법

이거 뭐야 빨아야 나온다고??  

진짜? 진짜?

그래서 한번 제가 해보았더니

진짜 신기하게 빨아야 물이 나오는 신기한 기능ㅎㅎㅎ

자동 밀폐기능이 그거였구나!!!

 

그래서 빨대나 스파우트 등의 불편함이 없는 흘리지 않는 컵이구나~

신박한 이 컵의 정체를 알고 중간 커버를 씌운 후

우리 아이 입에 가져다 댔더니 세상에~~

우리아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잘 빨아서 마시네요.

근데 물이 안 새니 아이가 마시는지 안 마시는지 알 수가 없다능

(꿀꺽꿀꺽 소리에 집중)

 

먼치킨 컵 물이 흐르지 않아요^^

장점은 빨대나 스파우트는

이물질이 끼거나 세척할 때 너무 힘들고

제대로 빠지지 않아 찝찝해서 버린 적도 많은데 

이거는 컵 씻듯이 박박 씻으면 되고 실리콘은 소독도 되고

식기세척기 사용도 되네요^^

 

단점은 높은 가격과 손잡이가 없어서

아이가 클 때까지는 혼자 쓰기 힘들다는 것

 

친구들 중에는 조금 커서 이 컵을 쓰니

안 빨아서 실패하는 친구들도 있다고 하네요.

 

오늘도 아이들과 즐행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