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림초보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달자날다 2020. 8. 26. 10:37

오늘은 음식물 처리기 특집이라고 말씀드렸죠??

3탄 ㅋㅋ 에코체 음식물처리기네요~~

김남주가 광고하길래 눈길이 절로 갔던 제품입니다.

 

 

지금 쓰는 제품인 한샘 C&G와 어찌 보면 비슷한 것 같지만

외관부터 완전히 다른 에코체 처리기

비슷한 점은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이 전기만 꽂을 수 있으면 내가 맘에 드는 곳에 설치할 수 있다는 점!!

그렇담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 볼까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는 본체와 안에 들어가는 건조통

그리고 일체형 필터, 케이블선 밖에 없네요.

진짜 간단해 보이는데 어떤식이길래 이리 간단한 걸까요??

 

0123

 

고강도 3단 맷돌 방식의 파쇄 구조를 채택하여 조용하면서도 강력한 힘을 자랑한다네요.

고온 건조로 분쇄하는 CEO처리로 음식물을 가루로 만들어 부피를 확 줄이는 장점

활성탄 3중 구조 필터가 음식 냄새, 처리 냄새 모두 잡아준다고 합니다.

도어 커버는 탈부착 및 따로 청소할 수 있어 청결 유지할 수 있고,

고온건조이다 보니 멸균기능으로 세균 번식을 막아준 다고 합니다.

소음도 확 줄였다고 하니...  맘에 쏙 드네요ㅋㅋ

 

우선 예쁜 본체 외관이 집안 어디에 두어도 멋스럽게 디자인되어 있는데

분쇄 및 파쇄할 때 열과 소음을 잘 잡았다고 하는데 

그 경이로움을 한번 경험해 보고 싶네요

 

그런데 에코체 또한 가격이 사악하여서  ㅠㅠ

렌탈을 진행함이 부담을 줄일 수 있을듯합니다.

당연 제휴카드로 묶어야 제대로 싸게 구입하는 길이네요~~

 

 

더 좋은 음식물 처리기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용ㅇㅇ

즐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