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육아고수

스마트 구몬학습

달자날다 2020. 8. 28. 14:30

우리 첫째가 이종사촌 형인 조카의 학습지를 너무 부러워해서 

한번 알아보려합니다.

사실 우리 때(ㅋㅋ?)는 누구나 한 번씩은 잠깐씩은 해본 구몬학습

구몬학습지

그때 저는 수학과 영어를 잠깐 했었는데...

공부가 취미가 아니어서 인지 연산을 끊임없이

시간을 재면서 하는 것이 저와는 맞지 않아서 

금방 그만두었지요 ㅋㅋㅋ

(저를 안 닮은 우리 첫째  다행이닷)

 

요새는 구몬학습도 스마트로 바뀌었다는 이야기만 들었지 

정확히 알아볼 겸

우리 조카 공부 열심히 하고 있나 점검할 겸...ㅋㅋ

긴장해라 이모 간다~~

구몬 스마트 학습 구성(패드+스마트지우개+스마트펜)

구몬 스마트 학습은 좀 특이하네요.

지면 학습과 스마트를 접목시킨 건데요.

말로 설명하려니 어렵네요. 

 

스마트 패드로 들어가지만 스마트 펜과 지우개를 이용해

종이 학습지에 쓰면 종이 학습지에도

스마트 패드 학습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는 시스템입니다.

 

구몬 학습지 하고 있는 이쁘니

스마트 학습을 실시하면 다음날 선생님께서 확인하고

오후 3시쯤 오답체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담당 선생님이 확인할 수 있어서

1주일 1번 대면 수업 시간에 미리 확인한 학습을 분석해서

아이한테 그날 바로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코로나 19로 인해 대면 수업이 어려운 경우

언제든 비대면 화상 수업을 할 수 있는 스마트 학습이 준비되어있네요.

 

영어나 국어도 그저 읽고 쓰기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또 세이펜으로 듣기 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패드를 이용해 듣기와 음성 녹음을 더해

복습 및 발음 교정 등에 효과를 주도록 되어있네요.

 

오답체크와 중간중간 동기부여 상장

 

단점은 시작하기 전 시작 버튼과 끝날 때 버튼을

눌러줘야 시간 체크가 되는 번거러움,

패드 충전에 스마트펜 충전 지우개 충전 등 충전하는 번거로움,

스마트펜은 펜심을 따로 사야 해서 돈이 든다는 안타까움,

패드에서 여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

그런 기능을 사용하다 보면 패드 속도가 느려져 접속이 잘 안된다능

그러면 또 패드를 업그레이드하게 되어 돈이 든다는... 안타까움

 

스마트펜 전용 펜심

예전보다 더 재미있게 흥미롭게 

또 스마트하게 변한 구몬 학습지 공부할 만 나겠는데~~

(우리 조카 들으면 난리 나겠지?ㅋㅋㅋ)

 

학원 다니기 힘든 성인들도 영어, 한자, 중국어를 구몬을 통해 한다고 하는데요.

함 도전해볼까요?  ㅎㅎ

 

 

집에 갇혀있는 우리 아이들과 오늘도 즐행합시닷!!

 

댓글